모빌리티트렌드

세상 모든 탈것을 탐구합니다

CAR NEWS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타고 싶다면 이번 주말엔 성수로 가자!

에디터41 2024. 9. 20. 09:07

르노코리아가 서울 성동구에 자리한 '르노 성수'에서 그랑 콜레오스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9월 21일과 22일, 28일과 29일에 참가 가능하고,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승 코스는 성수동 일대에서 이뤄진다. 동승하는 전문가에게 그랑 콜레오스의 편의 및 안전 장비에 대한 깊이 있는 설명을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시승 외에도 르노코리아는 다양한 즐길거리로 르노 성수를 찾은 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르노의 미니어처 카를 이용한 르노 레이싱 셔플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이싱 시뮬레이터 부스에서는 르노의 레이싱 기술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로장주 포토 부스에서는 프랑스 감성을 담아 '네 컷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엠버서더 존에서는 지난 8월 그랑 콜레오스의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의 친필 사인 굿즈를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르노의 공식 굿즈를 손에 넣는 행운을 경험할 수도 있다. 

 

하은영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부드러운 주행, 역동적인 주행성능은 차량을 직접 운행해보아야 그 진가를 알 수 있다”며, “이번 고객 시승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우수성을 경험하고 르노 브랜드만의 특별함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모든 트림에 자율주행 레벨 2 수준의 주행 보조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차체에 초고강도 ‘핫 프레스 포밍(HPF)’ 부품을 동급 최대 수준인 18% 비율로 적용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국내 브랜드 최초로 운전석부터 동승석까지 이어지는 12.3인치의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풍부한 주행 정보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탑승객은 주요 OTT 플랫폼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뉴스 검색 등의 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5G 통신망을 활용한 실시간 TMAP(티맵) 내비게이션과 ‘누구 오토(NUGU auto)’ 음성인식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주행을 할 수 있다.

 

E-Tech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발휘하여 운전자에게 파워풀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며, 19인치 타이어 기준 복합 공인 연비 15.7km/L(테크노 트림 기준)로 우수한 연비 효율을 자랑한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현재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 E-Tech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고객 인도를 진행 중이다. 차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시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